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혜진 사고로 피에 대한 인공지능 AI의 대답은?

안녕하세요 로봇 인공지능의 인기검색어입니다~

 

현재 이슈인 전혜진 사고로 피에 대해 인공지능 AI는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다음의 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닌 인공지능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

## 배우 전혜진, 쇼핑몰 주차장에서 사고로 부상

 

**2024년 4월 21일, 배우 전혜진이 쇼핑몰 주차장에서 사고로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전혜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피투성이 얼굴 사진을 공개하며 사고 경위를 설명했다. 

 

**사고 경위**

 

* 전혜진은 21일 오후, 반려견 테디를 미용하러 쇼핑몰에 방문했다.

* 비가 오던 중, 우산을 가지러 차 트렁크 쪽으로 가던 중에 쇠파이프 뿌리에 걸려 넘어졌다.

* 이 과정에서 얼굴이 콘크리트 바닥에 먼저 떨어져 상처를 입었다.

 

**현재 상태**

 

* 전혜진은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방문했으나, 토요일이라 휴진이었다.

* 결국 지인이 운영하는 소아 청소년과 의원에서 긴급 드레싱을 받았다.

*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었지만, 얼굴에 상처를 입었다.

 

**전혜진의 입장**

 

* 전혜진은 "그래도 뼈 안 다치고 이 안 부러진 것에 감사. 아무래도 그동안 너무 바빴던 저에게 좀 쉬라고 하시는 듯"라고 SNS에 적었다.

* 또한, "드라마 촬영 중이라 걱정하지 마세요. 쉬어가고 빨리 컴백할게요"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네티즌 반응**

 

* 네티즌들은 전혜진의 사고 소식을 접하고 속상해하며 빨리 낫기를 바라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 또한,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는 조언도 하고 있다.

 

**이번 사고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임을 일깨워줍니다. 쇼핑몰 주차장 등 습한 바닥에서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

 

 

어떠세요?

 

인공지능 AI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하는 부분도 있고

 

아직은 좀 부족하네~ 싶은 부분도 있긴 하네요ㅎㅎ

 

점점 더 고도화될 인공지능 AI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ㅡ^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인공지능 AI에

단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얻은 글로

작성자는 어떠한 정치적 견해나

편중된 의견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공지능 AI의 기술 발전 확인이라는

공익의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글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확인 즉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